소식
교구사진
교구사진

교구사진

피정2026년 춘천교구 찬미받으소서 상반기 생태피정 - 1차

작성자 : 사무처 작성일 : 2026-06-22 조회수 : 42

2026613일 토요일과 614일 주일에 양양 오상 영성원에서 춘천교구 찬미받으소서 상반기 생태피정이 진행되었습니다.


2차로 진행된 상반기 생태피정은 각각 32, 23명의 참가자와 함께 말씀의 전례를 시작으로 강의, 맨발 걷기와 숲 명상, 나눔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마음의 여유를 찾고, 창조주 하느님께 대한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



하반기 생태피정은 920(주일) 인제 겟세마니와 1115(주일) 춘천 가톨릭 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.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

batch_KakaoTalk_20260618_110902911_08.jpgbatch_KakaoTalk_20260618_110902911_01.jpgbatch_KakaoTalk_20260618_110902911_02.jpgbatch_KakaoTalk_20260618_110902911_03.jpgbatch_KakaoTalk_20260618_110902911_04.jpg